Fascination About 호치민 유흥
Fascination About 호치민 유흥
Blog Article
물론 평가의 기준은 숙소를 예약하는 손님들의 요청에 의해 부킹을 도와드리고 그 만족도를 듣고 그 것을 기준으로 평하를 한 것이므로
한인 가라오케와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 장단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써보겠습니다
두바이는 크게 문제도 없고 좋은 소식도 없이 이렇다 할 문제 없이 운영되고 있는 듯 하다.
가라오케는 보통 노래를 부르며 함께 음료와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업소로 대부분의 아시아권 국가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흔하면서 대표적인 방식의 유흥입니다.
이에 본 글에서는 베트남의 유흥가를 직접 찾아 체험해 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최소한의 가이드로서 각 지역별 유흥가들의 특징에 대해 참고하실 수 있도록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하였습니다. 특히 하노이나 다낭, 호치민으로 밤문화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우는 중이거나 현지에서 새로운 정보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실제로 여행/관광시 이용 가능한 가라오케는 고급,중급,외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프로필 확인후 ㅊㅇㅅ 하는 형식이며 얼굴은 곧 호치민 KTV 신상이기때문에 확인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고구려의 꽁가이들도 고급스러운 컨셉이냐? 꽁가이까지 남다르게 고급스러운 건 모르겠다.
호치민 유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부이비엔 거리는 특히 펍이나 바, 루프탑에서 간단하게 맥주와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 맥주와 함께 전형적인 베트남의 밤문화를 체험해 보는 것 까지는 좋지만, 호객행위가 끊임없이 들어오는 착석 바와 마사지 등은 호치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가성비를 크게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그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호치민의 날씨가 이제 본격적인 우기로 들어가고 있습니다.요세 비가 자주와 아주많이 덥지는 않은것같네요.
예전에는 속칭 ‘가라오케 조각 모임’ 이라고 해서 생판 모르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팀을 꾸려서 베트남 가라오케에 가기도햇는데 그런 조각모임에서 나이 많다고 꼰대질이나하고 술주정부리는 일이 많아 요즘은 가라오케 조각은 잘안하고 차라리 혼자 가서 즐기는 것이 대세인듯하다.
또 소통이 힘듭니다 로컬이다 보니 당연히 베트남어가 기본 입니다 영어,한국어 하는 아이들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뭔가 요구할때나 케어가 필요할때 소통이 안되니 전혀 도움 받지 못합니다 베트남어 안되는 분들에겐 정말 불편합니다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말입니다
길거리와 건물은 분명 베트남이지만 들리는 말은 한국어가 더 자주 들리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Report this page